본문 바로가기

콘텐츠, SNS마케팅

구글 애드센스 대란과 중복계정 문제도 쉽게 해결!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콘텐츠 마케터 풀문입니다 :)

올해 구글 애드센스 대란이

일어난 지 꽤 됐는데요.

 

뒤늦게 이 사실을 전달받았음에도

이번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!

 


 

 

원래는 일정 기간, 일정 포스트 등의

세부적인 조건을 충족해도

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잘 떨어지지 않았는데

 

이번 대란을 통해서

티스토리 개설한 기간도 오래 되지 않았고,

글도 몇 개 쓰지 않았는데

승인을 받았다는 사람들을 많이 봤어요🤔🤨

 

구글 애드고시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

승인받기가 하늘에 별 따기인데 이건 절호의 찬스였어요.

매번 해야지~ 해야지~ 하다간 평생 못할 거 같아서

생각난 김에 바로 승인 신청했죠.

 

1만 원이라도 돈이 들어오면

글을 쓸 때도 더욱 의욕을 갖게 되니

일단 구글 애드센스 신청 go go!

 

 

 

 

네이버 블로그를 하신다면

네이버 애드포스트

웹사이트 혹은 티스토리, 유튜브와 같이

네이버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

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:)

 


 

구글 중복 계정 문제를 해결하다.

 

가장 스트레스받았던 구글 중복 계정 문제

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

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입해야 해요.

 

👉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

https://www.google.com/adsense/start/

 

 

다른 구글 계정도 있지만

현재 해당 구글 계정만 주로 사용 중이었고

애드센스를 신청한 기억이 없어 바로 승인 절차를 거쳤죠.

 

 

 

 

 

 

1인당 1개의 계정만

애드센스에 신청할 수 있다는 조건

알고 있었어요.

 

헐... 근데 제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.

분명 없는데... 없는데...?!! 하다가

이전에 가입했던 계정들을 복구해서

가입했는지 싹 다 확인해봤지만

결국 모두 아녔죠.

 

'구글 애드센스 중복 계정 문제' 관련해서

네이버, 구글 모든 포털사이트를 통해

해결방법을 찾아봤는데요.

 

 

 

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았던 방법은 바로

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계정을

새로 만들어서 신청하는 거였어요.

 

처음에 제 명의로 된 계정으로 신청했을 땐

중복 계정 문제가 있어

제 명의로 된 다른 계정새롭게 만들어도

같은 문제가 발생했죠.

 

구글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 건지

새롭게 구글 계정을 가입하더라도,

⭐⭐이전에 한 번이라도 입력했던 정보가 남아있으면 

동일 계정으로 판단해버린다고 하더라고요?⭐⭐

(가설이지만 지금까지 내용을 종합해보면 가장 믿을 만했어요)

 

따라서 지금 내 명의로 된 계정이 위와 같은 문제로

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?

 

✅구글도 짐작할 수 없도록

이름, 연락처, 주소, 계좌번호까지

싹 다 다른 정보로 구글 계정을 가입해주세요.

(저는 가족들의 도움을 받았어요 흑흑)

 

⚠구글 애드센스 가입이 아니라

구글 계정 가입이에요!

 

그리고 다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하면 

드디어 위와 같은 승인이 완료되었다는

메일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👏👏

 

 


 

 

💚풀문의 친환경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💚

 

🧡풀문의 리뷰 전용 네이버 블로그🧡

여행, 맛집, 다양한 취미 후기, 상품

 

풀문의 다이나믹 라이프 : 네이버 블로그

● 다능인(Multipotential)을 꿈꾸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& 7년차 블로거 |홈트|건강식단|폴댄스 |여행|맛집|책리뷰 ● 인스타 @sse

blog.naver.com